• KyumanLee.jpg안녕하십니까 친애하는 조지아공대 학우와 가족 여러분,


    제 24대 조지아텍 한국학생회 회장 이규만 입니다. 조지아텍은 미국 동남부의 문화와 경제의 중심인 애틀랜타에 자리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에서 손꼽히는 공과대학원으로 유명합니다. 저희 한국학생회는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약 350여명의 조지아텍 한인 대학원생 및 연구원분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 GTKSA 임원진은 다음과 같이 학생들을 위하는 연간행사들을 잘 주관해 보겠습니다.


    하나, 저희 GTKSA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인 교내/외 채용설명회를 통해 졸업(예정)자 분들께 취업의 장을 지속하여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기업/연구소와의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하나, 신입생 환영회, 가을소풍, 체육대회 등의 기 계획된 행사를 발전시켜 추진하고, 다양한 학과 학생분들의 참여도를 골고루 높일 수 있도록 획기적인 새로운 이벤트도 기획하겠습니다. 특히, 학과 또는 동아리가 독특한 행사에 참가하거나 별도 개최할 계획이 있다면 저희 학생회와 논의하여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사항으로, 근교 학교 한인 대학원생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정보/문화도 공유하고 돈독한 인맥을 쌓을 기회도 제공하며 더 나아가 지역커뮤니티 발전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하나, 지난해 초에 처음 진행되었던 코리아 포럼도 내년에 열어 좋은 전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학생 여러분들께서 평소에 관심이 있어 만나고 싶었던 유명 인사 위주로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5-2016년도 여러분들을 위해 함께 일해주실 임원진을 소개합니다 (http://www.gtksa.org/zbxe/gtksa/xe/index.php?mid=gtksa_board_24). 저희 임원진은 조지아텍 한인 대학원생 여러분들이 공부하시는 동안 더 의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할 것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15-2016 년도 계획표를 참고해 주십시요 (http://www.gtksa.org/zbxe/gtksa/xe/index.php?mid=gtksa_calendar_24). 학생여러분들을 위해 저희가 기획하고 있는 여러 행사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서 그 가치가 전달됩니다. 올 한해 있을 저희 학생회 행사에서 모두 뵙기를 기원하며 앞으로 일년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조지아텍 한인대학원생 여러분들과 다양한 방면에서 “친근한 학생회를 만드는 것이 저의 임기동안목표입니다. 이에 따라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가 필요합니다. 저희가 개최하는 행사에 많이 참여해주시고 따끔한 평가/비판과 함께 아낌없는 피드백을 해주셔서 더욱 발전하는 따뜻한 GTKSA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지아텍 한국학생회 회장

    이규만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