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2016-2017년도 GTKSA 25기 학생회 회장으로 선출된 전자과 조환준입니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가끔은 답답한 그런 학교생활. 그 속에서 학생회의 행사를 통해 학우 분들에게 아주 조그마한 웃음, 활력이 될 수 있는. 그런 25기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행사 관련]

    많은 학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를 하겠습니다.”

    많이 바쁘신 학우 여러분들을 위해, 최소한의 참석으로 최대한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비록, 재정에 따른 행사의 수는 줄어들 수도 있겠지만, 행사의 크기 / 참석 인원을 많이 늘려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하겠습니다.


    [채용 관련]

    국내외 회사들과의 지속적인 채용 연계로 학우 여러분들의 더 나은 취업 정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기 중에 한 달에 평균 세 곳 정도의 회사에서 저희 학교를 찾아와 주시고, 일주일에 평균 다섯 곳 정도의 회사에서 채용공고를 메일로 요청해 주십니다. 가능한 한 빠른 응답, 조금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 대처로 인하여 회사의 채용담당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어 부지런하고 좋은 학교로 인식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웹페이지 관련]

    현재 학우 분들과 지역사회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된 www.gtksa.org.

    외적으로가 아닌, 내적으로 조금 더 정리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루 방문자 수가 몇 천명이 될 정도로 현재 조지아에서 gtksa.org가 가장 큰 커뮤니티를 이루 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기가 커질수록 사람들이 특정 게시판만 사람이 몰리며 다른 게시판은 상대적으로 죽어가는 현상이 생기고 있는데요. 게시판 정리 및 색다른 접근으로 인한 (가령 포인트제도 부활과 같은) 죽어가는 게시판 부활을 시도해 보겠으며, 학우 여러분 및 지역 여러분의 정보 수집/활용/나눔에 조금 더 도움이 되는 게시판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학우 여러분들과2016-2017년을 함께할, “이것들이 약을 빨았나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일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학생회. 행사 전후의 사전조사 및 피드백을 통한, 소통하는 학생회. 앞의 약속 드린 공약들을 이행하는 학생회. 그런 25기 학생회가 되는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환준 배상. 



    HwanJune Cho

    President of GTKSA

    President@gtks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