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이번 2017-2018 26기 학생회 회장, 전자과 이기욱입니다. 먼저 지난 1년동안 조지아텍 한인학생회를 이끌어 주시고 함께해 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이번에 저에게 gtksa를 위해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1년동안 학생회에서 총무로 일하면서 학생회활동이 크게 행사/채용/웹페이지/과,동호회 지원등의 분야로 나누어 져 있었습니다. 우선 각 분야별로 1~3명정도의 스태프 구성으로 실수 없고 알찬 학생회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행사쪽에서는 지난 25기 학생회와 비슷하게 재정에 따라 행사의 개수가 적더라도 행사 각각의 크기/참가인원수를 늘려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재정이 된다면 올해초에 있었던 무비나잇같은 작은 행사들도 여러번 열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채용분야에서는 채용공고나 채용설명회를 통해 졸업예정자나 인턴자리를 구하는 재학생들에게 최대한 취업의 장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웹페이지 관련해서는 현재 학생회 홈페이지가 미국 동남부지역 한인 커뮤니티중에서 가장 크기때문에 그에대한 책임감을 갖고 게시판 관리 및 서버관리에 좀더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필요하신 부분이 있다면 성심성의껏 도움을 드리며 학생분들의 귀중한 충고와 조언을 듣는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시간 동안 많은 선배님들께서 gtksa를 만들고 가다듬어 주셨습니다. 그동안 학생회를 운영해주신 선배님들의 전통을 잘 이어가는 것이 저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그외에 학생회나 재학생 여러분을 위해 더해질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온 힘을 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러한 기회를 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7-2018 gtksa 회장 이기욱 올림



    President of GTKSA

    President@gtksa.org